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git
- 보안
- JavaScript
- loop
- var
- dotenv
- BOJ
- VUE
- C++
- nginx
- TypeScript
- AI
- docker
- C#
- condition
- machine learning
- bash
- webpack
- leetcode
- vuetify
- type
- npm
- Python
- security
- property
- 앙상블
- scss
- Clone
- generic
- vue.js
Archives
- Today
- Total
ice rabbit programming
[Unity] plugin is used from several locations 오류 발생 시 본문
유니티 빌드를 진행하려고 하는데, xxx.dll plugin is used from several locations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서 컴파일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.
.dll들과 .so들 등 Platform Manager로 설정이 가능한 파일들을, Any CPU로 두지 않고 플랫폼들을 설정해 주면 해결 된다(x86_64나 x64, ARM 등).
iOS에 대해서 빌드를 진행하려 했는데, AOS나 Windows쪽을 지정을 안 해줬더니 이런 오류가 발생하고 있었다. 빌드 시에 꼭 사용되지 않더라도 지정을 해주어야 정상 빌드가 진행된다.